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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LED 선글라스 케미온, ‘2015 MAMA 프리위크 행사’ 완판 기록
작성자 (ip:)
  • 작성일 2016-07-14 17:1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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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D 선글라스 케미온, ‘2015 MAMA 프리위크 행사’ 완판 기록

2016.01.04 15:13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웨어러블 및 IoT기기 전문업체 퓨니엇은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2015 MAMA 행사와 연계돼 열린 ‘2015 MAMA Nominees' Day & Night & 2015 MAMA Korean Goods Biz-matching’에서 홍보, 판촉활동을 실시, 특별판매로 준비했던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는 빅뱅, 엑소, 박진영, 샤이니, 싸이, 씨엘, 아이콘, 자이언티, 태연, 에프엑스, 현아 등 화려한 무대가 펼쳐지는 ‘2015 MAMA’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는데, 이러한 한류효과를 빌어 중소기업의 아시아 해외진출을 돕기 위한 행사가 중소기업청/대, 중소기업협력재단, KOTRA, CJ E&M 주관으로 마련된 것.

2015 MAMA 프리위크 행사는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홍콩의 중심지 할리우드 플라자에서 ‘2015 MAMA Nominees Day and Night’의 이름으로 진행됐으며, 중화권 바이어들과의 비즈매칭 행사는 12월 2일 하루 아시아월드 엑스포에서 ‘2015 MAMA Korean Goods Biz-matching’ 이름 하에 실시됐다.

여기서 케미온은 두 행사에 모두 참여하며 일반 현지 소비자는 물론 중화권 바이어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며 좋은 결과들을 얻었다.

케미온은 총 7만 명의 홍콩 현지인들이 방문한 행사장에서 부스 내 스마트 LED선글라스 체험 등을 마련해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6개 홍콩 전자제품 업체들과의 무역상담회를 통해 수출계약 논의 등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특히 MAMA 본 공연 시엔 LED전광판에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들을 향한 응원메세지가 띄워진 케미온 선글라스를 착용한 한류 팬들이 TV에 자주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판촉전 행사에서는 케미온 제품과 브랜드를 현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는 기회가 됐으며, 이와 동시에 총 43개 중소기업이 참여한 ‘2015 MAMA Korean Goods Biz-matching’에서는 실질적 중화권 바이어들과의 미팅을 통해 수출활로 마련을 위한 교류를 지속하고 있다고 케미온은 전했다. 또 비즈매칭 행사에서는 2015 MAMA 공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 전량 완판시키는 결과를 얻기도 했다.

케미온 관계자는 “케미온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현지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하며 케미온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홍보 및 판촉 활동 진행했으며, 행사결과로 현재 해외 유통 및 판로를 개척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케미온이라는 제품과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행사에서 선보인 스마트 블루투스 LED 선글라스  ‘케미온’은 스마트폰과 동기화하여 LED에 다양한 효과를 나타내는 스마트 안경으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텍스트, 그림, 애니메이션을 제작해 안경에 표현이 가능하며 음악을 실시간으로 동기화하여 이퀼라이저 형태로 출력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케미온 LED선글라스는 현재 국내 3대 오픈마켓인 옥션, 지마켓, 11번가와 티켓몬스터, 미국 아마존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이뉴스투데이 -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4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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